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휴대폰이나 전자제품처럼 금액대가 높은 물건을 할부로 구입하고 물건을 다시 되팔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업자를 거치지 않고 개인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되팔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하지만 무이자할부 등을 이용하면 카드대금을 매달 나눠서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신용카드 현금화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신용카드 현금화 다른 방법을 찾아볼 것을 권장드립니다.

특히 저에게 고민 상담 오시는 분들에게도 똑같이 말씀드리는데요. 먼저 급전이 왜 필요한지, 정말 그 돈이 필요한지 부터 다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현금이 부족하거나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신용카드로 선불 결제 후 청구서를 등록한 후 은행계좌로 송금으로 현금을 받는 방식입니다. 비 방문 비 대면 현금화가 가능하며, 빠르고 쉽게 출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회식 자리나 공동 구매 시 현금을 걷고 본인 카드로 결제하는 것 역시 일종의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에서 가장 수수료가 적고 빠르게 현금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이야기 하자면 상품권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인데 아래에서 상품권 현금화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등의 문화상품권을 현금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하지만 정말 어쩔 수 없이 돈이 필요하다면 서민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대출 중에는 청년/대학생을 위한 대출이 있습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신용카드 현금화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